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가(FAMOUS RESTAURANT SELF TEST)

[맛집추천 평가] 군포 금정 - 복.아구 해물찜 전문점 - 아구찜(中 40,000원)

안녕하세요. ^^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복.아구 해물찜 전문점 입니다.


유니를 봐주시느라고 요즘 장모님이 평일에 매일 와계시는데요.

맛있는거 사드리지 못해서 죄송하네요 ^^;


그대신 포장이라도!!

와이프도 엄청 좋아하는 아구찜~~~~

울집 식단은 제가 그렇게 특별히 좋아하는게 없는 관계로 와이프위주로 간답니다 ^0^

간판이 엄청 길어요!! 안에 매장도 길지요 ㅎㅎ

근데 딱히 뭐라고해야할지 소문난맛집인지 방영한집인지 복.아구해물찜인지~~~~ + _+

제가 포장하러갔을때는 완전 대박이였어요!!

빈 테이블이 없어서 손님이 대기번호 받고 대기중이더라구요!!

직원 분들은 엄청 정신없게 여기저기 왔다갔다 하느라고 정신없드라구요.

하지만 그와중에도 친절했다는건 중요 포인트네요 ^^

주방앞인데 바쁜와중에도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편입니다.

주방안입니다. 

약간 오픈식이라 안을 볼수 있어서 좋으네요 ^^

주방은 정말 바쁘게 돌아가고있었습니다.

드디어 포장해서 집에와서 개봉한 아구찜!!

진짜 양도 푸짐한데 싱싱한 아구랑 해산물들이 맛도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모든 찜 메뉴주문시인지 포장시인지 저렇게 조개랑 굴, 홍합까지해서 탕으로 같이 주더라구요.

집에와서 한번 푹 끓이니 이것또한 별미더군요 ^^


복.아구 해물찜 전문점 - 아구찜(中 40,000원) 점수는요!!


100점 만점에 80점!!(남기지 않고 싹싹 먹어치웠습니다!! 장모님도 와이프도 대만족이였어요.)


별점 5개중에 4개!!

☆★★★★


그냥 제가 다녀보고 먹어본 평가를 개인적인 점수로 주는거니깐 참고만 하세요 ^^


복.아구 해물찜 전문점 - 아구찜(中 40,000원) 번창하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