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가(FAMOUS RESTAURANT SELF TEST)

[맛집추천 평가] 경기 군포 - 옛날쌈밥, 생삼겹(생삼겹 강추 1인분 14,000원)

안녕하세요. ^^

오늘 포스팅할 곳은 경기 군포 - 옛날쌈밥, 생삼겹(생삼겹 강추 1인분 14,000원) 입니다.

오늘은 명함부터 공개!!

여기는 와이프가 좋아해서 자주오는 단골집입니다~~~

삼겹살이 얇아서 좋아해요

얇은데 고기질이 좋아서 구우면 진짜 맛이 좋습니다 ^0^


그러고보니 대표님이 저랑 성이 같네요 ㅋㅋ

우리아버지가 매일 티비나 어디에서 오씨성을 가진 사람이 나오면

"우리 종씨구만~" 이러셨었는데 ㅋㅋ

(재밌게 쓸려고 했는데 재미가 없네요 ㅜ_ㅜ)

특수야채의 효능 이라고 적혀있는데

여기는 각종 야채의 이름과 설명이 잘 적혀있습니다.

근데 저는 풀은 그냥 다 풀이라고 생각해서 ㅎㅎ

마늘과 고추를 송송썰어서 주는데요

쌈에 고기 넣고 하나씩 넣어주면 별미랍니다!

고추는 그렇게 맵지는 않아요.

마늘은 조금 알싸합니다.

이건 소금기름장이에요.

쌈싸먹다가 가끔씩 한번 찍어먹으면 맛나요~ ^0^

대망의 삼겹살 등장이요!! ㅎㅎ

여긴 쌈밥집이지만 저희는 주로 삼겹살을 시켜요~~

삼겹살이 맛있음 ^0^

불판 등장!!

종이컵은 2개씩 줍니다.

고기 먹다보면 하나가득차거든요 ^^

오오 역시 쌈밥집답게 쌈이 진짜 한가득 푸짐하게 나옵니다.

그리고 모자르는 쌈은 추가요청하면 더 줍니다 ^^

된장찌개는 서비스에요

근데 서비스 된장찌개 답지않게 맛이 좋아요

국물맛도 진하고

안에 재료들도 싱싱한것들로 해서 맛이 좋아요

그리고 이집맛의 양념장인데

저랑 와이프는 이걸 좋아해요.

쌈에 고기, 고추, 마늘 넣고 이거 넣어야 진짜 맛나요 ^^

전체 반찬셋팅이구요

근데 사실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다른반찬엔 손이 잘 안갑니다.

파김치는 먹어요 ㅎㅎ

맛이 없다는건 아닙니다 ^^;

삼겹살을 불판위에 올리고

화력이 세서 금방익어요!!

또한 고기가 얇아서 잘익어요 ^^

아 제일중요한게 빠졌었네요 ㅋㅋ

저는 소주 와이프는 맥주~~~~

인태도 소주~~~~

헐... 먹다보니 고기가 잘 익었을때 찍었어야 하는데 ㅠ_ㅠ

살짝 타보이긴 하는데 절대 탄건 아니고

맛은 기가 막힙니다요 ^0^


서비스 된장찌개 영상찍어봤어요 ^^


옛날쌈밥, 생삼겹(생삼겹 강추 1인분 14,000원) 점수는요!!


100점 만점에 100점!!(단골집이고 이집을 매우 좋아하는 와이프가 점수를 줬습니다.)


별점 5개중에 5개!!

★★★★


그냥 제가 다녀보고 먹어본 평가를 개인적인 점수로 주는거니깐 참고만 하세요 ^^


옛날쌈밥, 생삼겹(생삼겹 강추 1인분 14,000원 번창하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