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가(FAMOUS RESTAURANT SELF TEST)

[맛집추천 평가] 평택 - 라이라이(중화요리) - 고기짬뽕 & 매운짜장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평택에 있는 라이라이(중화요리) 의 고기짬뽕 입니다.

여기는 원래 우리팀 막내가 추천해서 처음 갔던 곳인데요.
원래 첨 갔을때는 매운짜장을 먹었어요.
(매운짜장 좀 맛있었음. 인정)


주방은 완전 오픈은 아니고 반정도 오픈되어있는데요.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는 깔끔합니다.


메뉴판은 크게 걸려있어요


요거이 고기짬뽕(고기는 엄청 많아요!!)
아 근데 인간적으로 짬뽕의 양이 너무 많아요 ㅡ_ㅡ
배가 터질거 같아 ㅋㅋㅋㅋ
(개인적으론 가격을 좀 낮추고 양을 좀 줄여줬으면 합니당)

자 그럼 라이라이(중화요리) 고기짬뽕 점수는요!!

100점만점에 40점!! (ㅜ_ㅜ 너무 느끼햇어용 ㅜ_ㅜ)

먹자마자 청양고추를 썰어달라고해서 넣어 먹었는데도 느끼했어요 ㅜ_ㅜ
담엔 그냥 짬뽕 먹어봐야징~~~~ ^0^

별점 5개중에 2개!!
☆☆☆★★

그냥 제가 다녀보고 먹어본 평가를 개인적인 점수로 주는거니깐 참고만 하세요 ^^

이건 매운짜장입니다. 매운짜장은 맛있어요!!

단무지랑 양파, 춘장 셀프바에서 추가는 가져다 먹으면되요!!

아 그리고 밥도 셀프바에서 갖다 먹어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명함 첨부할게요 ^^


라이라이 번창하세요~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메리크리스마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