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가(FAMOUS RESTAURANT SELF TEST)

[맛집추천 평가] 의왕 - 아향 교동(중화요리) - 짬뽕 & 탕수육

안녕하세요. ^^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의왕에 있는 아향 교동(중화요리) - 짬뽕 & 탕수육 입니다.


일단 카테고리를 [맛집평가(FAMOUS RESTAURANT SELF TEST) 라고 만들어 보았는데요 ^^

그냥 제가 다녀보고 먹어본 평가를 개인적인 점수로 주는거니깐 참고만 하세요 ^^


자 그럼 아향 교동(중화요리) 짬뽕 & 탕수육 점수는요!!

100점 만점에 80점!!


네 80점 주겠습니다 ^0^

(지극히 개인적인 점수입니다. 저도 와이프도 짬뽕을 엄청 좋아해서요 ㅎㅎ)


별점 5개중에 4개!!

☆★★★★



아향은 개인적으로 짬뽕이 맛있어서 자주 찾는 맛집이에요 ^0^

(특히 와이프가 좋아합니다, 얼큰하고 칼칼한 국물맛을 엄청 좋아해요!!)




오늘은 유니가 아직 어려서 외출이 힘든관계로(68일 됐어요 >.<~~~)

포장을 해와서 먹기로 했습니당 헤헤


포장도 맛있어야 할텐데요 ^^


짜잔!!



짬뽕이 뿔지 말라고 면과 국물을 따로 포장요청했지용 ^0^


근데 단무지랑 춘장도 따로 포장요청할껄 그랬나봐용 ^^;




그릇에 은박호일을 깔고 탕수육을 포장해주어서 좋았네요.


기름이 그릇에 녹는걸 방지하기 위한거인거 같아요!(배려 굿!!)

(저는 탕수육이 눅눅해지는걸 방지하기 위한거인줄 알았는데 와이프가 위에처럼 말해줬네요 ㅋㅋ)



자 대망의 짬뽕!!


이게 그릇에 옮겨담으니 비주얼은 좀 별로인거 같은데요!!


진짜 맛은 최고입니다~~~~


군포, 산본, 의왕 부근에서 먹은 짬뽕중 일단 최 고 점 수 줍니다 ㅎㅎ




자자 어제 술 한잔 달리신분들!!

해장이 필요하신분들!!

얼큰한게 땡기시는 분들!!


짬뽕 땡기시는분들 가즈아~~~~



마지막으로 명함 첨부할게요 ^0^


아향 번창하세요 ^0^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