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가(FAMOUS RESTAURANT SELF TEST)

[맛집추천 평가] 서울 방이 - 곱창의 진수 - 알곱창(1인분 10,000원)

안녕하세요. ^^

오늘 포스팅할 곳은 곱창의 진수 입니다.


예전부터 곱창을 엄청 좋아해서 자주 즐겼는데요.

그중에 알곱창을 특히 좋아한답니다 ㅎㅎ


여기는 방이동 먹자골목안에 있는 곱창의 진수라는 곳인데요.

추워서 손이 떨렸나봐요 ㅜ_ㅜ 사진이 흔들거렸..

주방 모습입니다.

살짝 오픈주방이라 괜찮네요.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오늘은 포장을 하느라고 메뉴를 찍진 못했네용.

술메뉴판만 ㅋㅋㅋㅋ


19 미성년자 술드시면 영업주는 망합니다!!


미성년자는 술담배 금지입니다 ^0^

알곱창 포장해와서 후라이팬에 다시 볶았습니다 ^0^

마침 낙지가 집에있어서 낙지를 조금 첨부했어요 ㅎㅎ

음 비주얼이 또 소주한잔 생각나게 하는군요 ㅋㅋ

양파에 겨자소스인데요. 이거 꽤 괜찮아요..


곱창의 진수 알곱창 점수는요!!


100점 만점에 80점!!(곱창을 매우 좋아하는 와이프가 점수를 줬습니다.)


별점 5개중에 4개!!

☆★★★★


그냥 제가 다녀보고 먹어본 평가를 개인적인 점수로 주는거니깐 참고만 하세요 ^^


곱창의 진수 번창하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