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가(FAMOUS RESTAURANT SELF TEST)

[맛집추천 평가] 평촌호계 - 광어2마리(횟집) - 광어 2마리 24,000원


안녕하세요. ^^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광어2마리 입니다.


와이프가 회를 엄청 좋아해서 가끔 포장해서 먹는 곳입니다.

오늘 퇴근길에 들려서 와이프가 주문해놓은 광어2마리 24,000원짜리를 포장해왔습니다.


상호는 광어2마리 15,000원으로 되어있는데요.

광어가 좀 작은게 15,000원인가봐요 ^^;

아무튼 우리는 24,000원짜리로 ㅎㅎ

매장 정면 사진입니다.

깔끔해요.

내부 사진 몇컷 찍었습니다.

도미, 낙지, 방어, 민물장어, 도다리, 광어 등등 생선들이 엄청 많아요.

여긴 광어 존입니다 ㅎㅎ

1마리에 16,000원짜리도 있네요

이놈은 큰놈일겁니다 ^^

광어 국내산!!

그 위에 생선은 뭔지 모르겠어요 ㅋㅋ

제가 생선은 그냥 다 생선이고

풀은 다 그냥 풀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ㅎㅎ

원산지 표시판도 붙여져 있습니다.

아 그리고 포장하면 상추를 주는데요.

꼭 씻어서 드세요. 라는 문구를 적어놨네요.

아마 안씻어주나봐요 ㅎㅎ

뭐 씻어 먹으면 되니까요 ^^;

매장안쪽에 홀도 있습니다.

테이블이 15개정도 있는거 같아요.

장사가 잘되서 자리가 없을때도 많은것 같습니다.

지금은 아직 이른시간이라 손님이 2테이블 뿐이네요 ^^

오 그리고 여기 횟집의 장점!!

셀프전문점이라 술은 옆에 편의점에서 사와서 먹어야 한답니다.

(우리는 포장이라 상관없지만요 ㅎㅎ)

테이블당 2,000원 받는데 뭐 이건 엄청 싼거죠!!


술잔, 초장, 간장, 와사비, 젓가락등등 셀프입니다~~~~

아직도 담배 피시는 분들은 없죠?

금연은 기본입니다!!

근데..... 회를 사온 기쁨에

사진을 먹다 말고 찍었네요 -_-;


근데 여기 회는 진짜 싱싱합니다.

스끼다시 일절 없고요!!

약간의 기본 야채랑 상추 그리고 메인 회 뿐입니다.


그만큼 회가 자신 있다는거죠!!


방금 잡아온 회!!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는 회를 안좋아해서 한점도 안먹은 관계로 ㅋㅋ


광어2마리횟집의 광어회 점수는요!!


100점 만점에 80점!!(회가 진짜 싱싱하다는거에 와이프가 점수를 줬습니다.)


별점 5개중에 4개!!

☆★★★★


그냥 제가 다녀보고 먹어본 평가를 개인적인 점수로 주는거니깐 참고만 하세요 ^^


평촌, 군포, 산본, 안양 근처 회 포장하실분들은 광어2마리 애용해보세요 ^^


광어2마리 번창하세요~~


마지막으로 명함 첨부할게요 ^0^

(명함은 내일 첨부할게요. 모바일로 글이 수정이 안된데요 ㅜ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