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캐시슬라이드로 용돈벌기 및 돈모으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시슬라이드 라는 앱을 소개할건데요.

 

 

 

 

이앱은 제가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계속적으로 꾸준히 쓰고 있는 앱입니다.

간단하게 설명하면 광고를 보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방식인데요.

광고는 다 볼 필요는 없고 그냥 꺼버려도 된답니다.(이미 포인트는 적립받았기때문에 ㅎㅎ)

근데 동영상광고는 켜두셔야지 포인트가 적립이 되요!


이렇게 모인 포인트를 현금으로 출금할수도 있고요.(캐시아웃)


캐시슬라이드 스토어에 가시면 

롯데리아, 배스킨라빈스, 도미노피자, 던킨도너츠, 킹콩떡볶이 등등 외에도 엄청 많은곳에서 사용할수 있어요.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도 받을수 있다니

게임하는 친구들한테는 공짜쿠폰 같은거죠!!

 

 

 

 

요즘 미세먼지때문에 난리라서 미세먼지용 마스크도 살수 있네요 :)

 

 

 

 

초 대박인건 친구가 캐시슬라이드에 가입하면 500 캐시 바로 적립! 해준다는점

이러면 포인트가 금방금방 모이게 되죠!!

 

 

 

 

저는 벌써 누적적립금이 19만원이 넘어갔네요.

그간 햄버거도 사먹고 현금도 출금하고

어차피 보는 스마트폰 캐시슬라이드 설치하고 용돈도 벌으세요 ^^

 


 


자 여기서 중요한건!!

추천인을 안쓰면 0원부터 시작이지만!

추천인을 쓰고 가입하면 500원이 적립됩니다!!

추천인 : sv36524 를 쓰면 500원!!!


기왕시작하는거 0원으로 시작하지 마시고 500원 적립받고 시작하세요 ^^


잊지마세요!

추천인 : sv36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