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계림 양변기일체형 부속 교체 - 와토스코리아 - 양변기부속품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것은 양변기 교체(양변기부속품) 입니다.


현재 저희 집에서 사용중인 양변기입니다.

계림 제품이구요.

KELIM

일체형(원피스) 양변기 입니다.

물탱크 안에 부속을 찍었는데요.

분리형(투피스) 에 비해 좀 복잡하게 생겼어요.

가운데 있는 부품이 불량이나서 

플라스틱이 갈라져서 그사이로 물이 막 세어 올라오더라구요.

분수처럼 + _+


그래서 물이 차지를 않고 계속 흘러 내려가기만 하고

물을 잠궈놓고 1주일정도를 알아봤네요.

이건 현관입구에 있는 화장실에 있는 양변기 영상입니다.

정상작동하는거에요.

이게 문제의 안방 화장실 영상입니다.

분수처럼 막 세어올라와서 깜놀 ㅋㅋ

첨엔 저렇게 분수처럼 올라오진 않았어요!!


아무튼 제가 일주일이 넘게 양변기 부속을 셀프로 교체 해보려고

인터넷이랑 유튜브 등등 이것저것 다 알아본 결과!!


제가 셀프로 알아봐서 부속을 교체하려면

부속금액만 3~4만원들어가고

양변기를 엎어야 하나 하는 고민도 해보고

(원피스는 안에가 엄청 좁기도 하고 물통 아래쪽을 보기도 힘들더라구요 ㅠ_ㅠ)


그리고 인터넷 검색글중에 양변기 고장나면 셋트로 가는게 좋다고 써있어서 엄청 고민했는데!!

진짜 양변기를 엎을수는 없어서 서비스 접수를 한건데

서비스 기사님이 와서 10분도 안걸리고 부속만 교체해서 끝났네요!!


수압도 최대한 세게 올려주셔서 물도 잘내려가고 완전 좋아요 ^0^

서비스 기사님한테 여쭤봤는데

1년간 무상 서비스 가능하니

셋트로 갈필요가 없다고

부품 하나만 갈면 금액도 저렴하고 그게 낫다고 하셔서

2만원(출장비 포함) 에 깔끔하게 해결해주셨네요 ^^


양변기 수리(양변기부속품 교체) 서비스센터에 접수해서 수리하는게 최고인듯하네요 ㅎㅎ



계림산업 서비스센터 1566-8625

그러고보니 서비스 접수는 계림산업에 신청했는데

서비스기사님은 와토스코리아 직원분이 오신거 같네요.

카드명세서에 와토스코리아가 찍혀있군요 ㅎㅎ

외주 준건가 봅니다 ^0^


아무튼 비슷한 고민 하고계신분들 참고 되셨으면 좋겠네요 ^0^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0^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시슬라이드로 용돈벌기 및 돈모으는 방법  (0) 2019.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