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MUSIC)

Lee Sun Hee(이선희) _ Meet him among them(그 중에 그대를 만나)

안녕하세요. ^^

이번에 포스팅할 곡은 Lee Sun Hee(이선희) _ Meet him among them(그 중에 그대를 만나) 입니다.


이곡은 제 와이프가 좋아하는 곡인데요.

노래방 가면 꼭 한번 불러달라고 해서 외우고 있는 노래입니다 ^^


근데 이선희가 노래를 너무 잘하셔서 과연 제가 잘 할수 있을까 의심이 됩니다 ㅎㅎ

이선희는 제가 진짜 좋아하는 뮤지션인데요. 

진짜 겸손하고 노래도 너무 잘하시고 존경심까지 생깁니다 ^^


뮤직비디오 내용중에 여자분이 삭발을 하고 남자분을 만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아 감동이 막 밀려오네요...


노래만 들어도 너무 감동이 오는데 뮤직비디오를 보고나니 뭉클해졌습니다.(감성이 충만해졌어요 ^^;)

톡하면 터질지도 몰라요 ㅎㅎ


노래 가사처럼 진짜 우리는 그 누구든 소중한 사람입니다.

그중에 진짜 그대를 만난건 엄청난 기적이고요!!

가족, 친지, 이웃등 자주 만나뵈는 분들께 잘해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노래입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 만날지 모르기때문에 어떤 사람에게도 악하게 하면 안되겠다는 생각도 드는 노래입니다 ^^;

좋은 노래 감상 잘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0^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검색]


Lee Sun Hee(이선희) _ Meet him among them(그 중에 그대를 만나)


그렇게 대단한 운명까진
바란적 없다 생각했는데
그대 하나 떠나간 내 하룬 이제
운명이 아님 채울 수 없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그렇게 어른이 되었다고
자신한 내가 어제같은데
그대라는 인연을 놓지 못하는
내 모습, 어린아이가 됐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나를 꽃처럼 불러주던 그대 입술에 핀 내 이름
이제 수많은 이름들 그 중에 하나되고
오~ 그대의 이유였던 나의 모든 것도 그저 그렇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서로를 만나
사랑하고 다시 멀어지고
억겁의 시간이 지나도 어쩌면 또다시 만나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영상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IAyMtl9FR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