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래시로얄(CLASH ROYAL)

[클래시로얄] 클랜전 전쟁덱 짜는방법(JUNE님 공략 참조)

안녕하세요. ^^

이번에 포스팅할 덱은 클랜전 전쟁일 덱짜기(참고용) 입니다.


예전에 저도 덱짜는게 힘들어서 고민을 한참했었는데요.

클랜원분들께도 많이 문의드리고 했었죠 ㅎㅎ

(계속 문의하니깐 폐인거 같아서 ㅜ_ㅜ)


그러다가 JUNE님 유튜브 보고나서 덱 짜는법을 조금씩 배웠는데요.

아직도 뭐 잘하는건 아니지만 이제 조금은 익숙해졌네요 ㅎㅎ(JUNE님 감사합니다 ^0^)


[사진출처 : JUNE님 동영상중 스크린샷 참조]


일단 JUNE님의 덱짜기 포인트를 짚어볼게요.

1. 메인카드 선정-실질적으로 공격가능한 카드

2. 레벨-레벨이 가장 높은 카드를 찾는다

3. 스펠-빅스펠1개, 짤스펠1~2개

4. 공중공격카드 

5. 평균엘릭서 확인


저 다섯가지 방법만 잘 지켜도 클랜전 덱짜는데 크게 무리가 없을것 같아요!!

정말 설명을 잘해주셔서 너무 이해가 쏙쏙 됩니다 ㅎㅎ


그중에 요즘 제가 생각하는 제일 중요한것은 메인카드를 선정하는것인데요.

우리 클랜 점수대가 4000점대라서 아직은 12렙 공격카드를 고르면 승률이 꽤 좋습니다 ^^;

일단 공격카드는 최소 11렙이상 찍고 클랜전 하는것을 추천합니다.


현재는 메인카드12렙 만들기에 집중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메인카드로는 


전설 - 라바, 무덤, 광부, 

영웅 - 골렘, 페카, 석궁, 프린스, 벌룬, 대포카트, 고블린통, 

희귀 - 삼총사, 자이언트, 미니페카, 호그라이더, 배틀렘, 

일반 - 로얄훈련병, 로얄자이언트, 엘리트바바리안, 악동, 박격포 


이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단 하나하나 올리고 있는 상태이구요 ^^

확실히 12렙으로 업이된 카드가 클랜전에 사용할수 있게되면 승률이 많이 높아지더라구요 ^0^


다들 클랜전 덱짜기 잘 해서 재밌고 즐거운 클래시로얄 하시기 바랍니다

파이팅 ^0^


아래는 JUNE님의 영상입니다.


[영상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bCZ1PE80IiI&t=2s]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0^